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아이둘을 둔 4인가족이 빠듯하게 이사를 가려하니 신경쓰이는게 많은요즘입니다^^
우연히 풍수지리에 관해 보고 현관문과 화장실이 바로 마주보면 안된다고 봤는데 하필 오늘 보고온집이 바로 마주보더라구요ㅜ다른 조건들은 딱 저희에게 맞는데 이런경우 안좋은기운을 어찌 막을수있을까요?
김송주 님께
귀하의 질문에 답글드립니다.
귀하께서 거주하시는 한국아파트는 2023년9월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부천지역에서는 상당히 건실하게 지은 아파트로 온수역을 역세권으로 하여 교육환경이 좋은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현관에서 화장실이 정면에 보이는 것을 풍수에서는 "堂見厠(당견측)"이라 하여 매우 우려되는 구조로 간주합니다.
거주자는 財運(재운)이 깨어지고, 친구를 잘못 사귀어 손해를 보거나 재물을 모으기 어려운 상황이 분명히 발생합니다.
더 큰 문제는 성장하는 청소년이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고 창조성을 잃게 됩니다.
건강적인 측면에서는 가족구성원이 알레르기 질환, 순환기계 질환, 비뇨기계 질환과 뇌혈관질환에 노출되게 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堂見厠의 구조에서는 집이 양쪽으로 대칭되어있는 구조이므로 원인을 알수 없는 부부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결코 가볍게 받아들이시면 안됩니다.
그러나 공간대비 주방이 상당히 크므로 재물운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구조이여서 비보나 염승에 충실하면 旺宅(왕택: 財氣가 왕성한 집)으로의 변화는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피해는 적지만 財位不定과 玄關冲氣도 해소하셔야만 합니다.
가능한한 빠른시일내에 고도로 숙련된 풍수전문가를 모셔서 정교한 풍수교정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