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주방이 좁고 추운 것은 풍수적으로 어떤가요?

임유진 2024.02.23 354
Q.

교수님

 

저는 교수님의 상담을 받지는 않았지만,언젠가 꼭 상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둘째 딸이 4년전에 결혼을 했는데, 지금은 사위와 별거상태입니다. 손주가 남자라 잘 살 줄알았는데 청천벽력같은 소식만 듣고 있습니다.

갈라서는것은 시간문제일 것 같은데,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요?  집은 수원쪽이고, 32평으로 그리 작지는 않은데, 주방이 작고,아파트 끝쪽이라 그런지 몹시 춥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해 주시죠? 맞벌이 부부라 집을 비울때가 많기는 한데, 사위는 아예 집에 들어오지 않고, 딸도 오히려 그게 편하다고 하니  친정엄마로 답답하기만 합니다. 

해결책을 찾을 수는  없을까요?

답변기다리겠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드립니다.

 

  ***먼저 현장방문을 통한 정교한 풍수자문이 선행되어야 함을 충분히 이해하셔야만 합니다.***

 

주방은 불을 사용하는 만큼 심장,소장,소화기를 관장하며, 개수대는 신장,방광,자궁(생식기)를 관장합니다.

넓은 의미로는 면역과 혈액순환과도 관련이 있으며,최근 서양풍수에서는 암의 발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부의 불화가 되는 상호 배타적 공격성은 이러한 경우에 강해져 파국에 이르게 됩니다.

 

  1. 추운 주방과 차거운 바닥과 부적절한 배치와 그림의 부조화.

  2. 여유롭게 목욕할 수 없는 욕실.

  3. 좁아서 갑갑한 화장실이나 무채색 일변도의 색상.

 

**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지 않으면 불편한 부부생활이 지속되어 결별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주방이 언제나 추우면 가정불화 잦게 되며,허리나 자궁에 문제가 생기며,여성은 상냥함을 잃어버립니다.

특히 차가운 바닥은 간의 기능을 떨어뜨려 간의 트립토판의 생성을 저하케하여 세로토닌과 멜라토닌의 분비의 부조화를 초래하여 

다양한 질병을 야기하며, 특히 ADHD,ADD, 공황장애,우울증,조울증등의 정신건강의학 질환에 노출되게 됩니다.

(뇌의 정보처리 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히 간의 작용이 중요합니다.)

 

32평의 거주지라도 주방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매우 많고, 귀하의 따님과 사위는 반드시 위에서 언급해 드린 문제에 노출되어있을 것입니다.

 

글로써는 충분한 답글이 될 수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