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대나무 그림이 풍수적으로 좋은 구체적 근거가 있나요^^

김성은 2024.01.02 431
Q.

안녕하세요. 

저는 버지니아의 WIllam & Mary 대학원에서 MBA를 받고 google에서 일하다 가정문제로 잠시 귀국한 상태입니다.

제가 소속한 직장은 물론 주변에서도 대나무 그림을 걸어두고서 좋은 일이 많이 생겼다거나 달항아리를 구입하고 나서 좋은 일이 

많이 셩겼다는 이야기가 꽤 많이 돌고 있습니다.

 

제가 대학을 마친 곳도 꽤 보수적인 곳인데도  그런 것이 사실인양 유행처럼 퍼져 있습니다.

저는 현재  AI관련 management 일을 하는데도 풍수에 무척 관심이 많습니다.

근거거 확실하다면 복잡한 가정문제와 저의 앞날을 생각하여  구매하여 걸어두고 싶은데  근거가 확실한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미국에서도 원장님의 consulting 내용을 읽고서  무척 공감하는 점도  많았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 같아요^^

2월중순경 출국할 것 같은데, 그전에 구매여부를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의 세례명은 비비안나 입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드립니다.

 

먼저 같은 교우로서 반갑습니다. 저는 본명이 프란치스꼬이고 재속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대나무 그림의 효과에 대해서는 하단부에서도 답변해 드렸기에 축약해서 간단히 설명해드리고, 최근 저의 글을 인용해서 사업적으로 이용하시는 분이 많기에 경각심을 갖게 되셨으면 합니다.

 

** 제가 소개해드린 왕죽도는 아마존이나 어떤 포탈사이트에도 전혀 존재하지 않는 그림임을 다시한번 강조해 드립니다.

   서양풍수에서는 완벽히 검증된 대형 왕죽도의 화려한 옥색빛은 행운의 연속과 자산의 증식과, 개인의 장수와 기업의 장수,그리고 벽사의 효과가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 그리고 엄청난 운기를 뿜어대는 달항아리는 그 효과가 점진적으로 나타나므로 꼭 소유하셔서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장작에 구운 것이여야 하며, 손을 달항아리의 중간에 넣으면 온기를 느끼게 되시거나, 솜털을 만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을 구매하샤야만 합니다.

     크기는 중,대형이 바람직하며, 검증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1월말과 2월초까지 미국의 미네지,LA에서 세분이 다녀가셨는데, 세분 모두 훌륭한 인품과 지성에 합당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분들로 매우 유익한 시간을 가진 바 있었습니다.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