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산소와 아파트에 우선순위는 어디인가요?

이수혁 2023.02.17 617
Q.

교수님.

교수님의 컨설팅란을 보고나니 왠지  상당한 믿음이 갑니다.

저는 친척들과 의논하여 이번 윤달에 세군데 흩어져 있는 조상의 산소를 한곳으로 모시려고 하는데, 고민이 많습니다.

아주 윗대를 빼놓더라도 대략  20여기 정도 됩니다. 그런데 부모님은 이번 윤달에 꼭 이사를 하셔야 한다며 이사날짜까지 잡아놓은 상태로 이사를 먼저하자고 고집을 부려 이장을 결정한 친척들과 불화가 여간 큰게 아닙니다.

특히 어머님이 무속인의 이상한 말을 들으셨는지 절대로 양보하실 것 같지 않습니다(자주 다니는 점집이 두곳이나 됩니다)

이럴때는 풍수적으로는 우선순위를 어디에 두어야 하나요?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드립니다.

 

먼저  20여기나 되는 조상을 이장해드리는 것과 개인의 양택을 이전하는 것은 비교할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교한 이장을 통하여 얻을 수 있는 장점은 상상을 초월하며, 잘못된 이장을 통하여 自速天禍(자속천화:스스로 화를 자초하는 것)함도 함께 명심하셔야 합니다.

 

 

본인은 이장을 통하여 가정이나 가문의 퇴복초화를 사전 차단하거나 다양한 불치병(암,순환기질환,정신질환등)을 씻은듯이 낫게한 경우는 너무도 많습니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하느님의 은총과 요청하신 분의 덕성(유덕지인 봉길지)이 절대적이며, 본인의 능력은 부분적이였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무속인이거나 유사한 행위를 하신 분들은  마귀(귀신)가 들어가 배후에서 조정하므로 선한 결과를 낳게 하지 않음을 아셔야만 합니다.

구마를 하다보면 마귀는 이렇게 말하곤 합니다 "자기는 사랑이 싫다,시기와 질투가 고기맛보다 좋다"고 합니다.

마귀는 가족구성원(특히 부부와 자녀사이)을 서로 등지게 하며, 서로의 대립을 부추키는 악행을 일삼는다는 사실을 직시해야만 합니다.

이는 사회에 끼치는 영향도 동일하다는 사실이기에 전율마저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마귀는 결코 사람에게 선한 결과를 낳게 하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악의 구렁텅이에 벗어나지 못하게 합니다.

 

♣ 굉장히 중요한 단서입니다.

 

개인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귀하의 경우 친척들의 의견이 옳고, 어머님의 생각은 옳지 않음을 떠나 자칫 가정에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까 우려됩니다.

 

♣ 본인의 조언을 유념하셔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