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집안에 암환자가 연거푸 생기는 것도 풍수와 관련이 있나요?

정선민 2023.01.24 725
Q.

원장님.

7년전 남편의 연수원 직무교육때 굉장히 감동적인 풍수강의를 하셨다고 남편에게서 들었습니다.

저는 1남3녀의 장녀이고  모태신앙이라 원래 풍수를 믿지 않는 편인데,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큰 우환때문에 풍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뿐인 남동생은 갑상샘암 그리고 두 여동생이 모두 유방암으로 진단받고 치료중입니다.더구나 두 여동생은 BRCA1,2의 유전인자가 있다하니 정말 충격이었습니다.그것도 2년사이에 일어난 일입니다.

산소에 문제가 있다고 하여도 친정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신지 벌써 5년이나 지났고, 그동안 집안이 별탈이 없었고, 그곳에는 고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도 계시는 가족묘이고 ,다들 일산의 명당이라고들 하는 곳입니다.

설사 문제가 있다고 하여도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5년동안 별탈이 없었는데, 남편은 분명히 저희 집안 산소에 풍수적으로 문제가 있을거라고만 합니다.

 

원장님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본인은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3년간 객원교수로  풍수지리학을 강의했습니다.

그리고 경원대학교(현 가천대학교),청주대학교외 3개 대학과 각종 연수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연수원,금융연수원등)에서 풍수지리학을 강의한 바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동양풍수는 물론 유체과학과 전자기학,지질학,환경지리학,환경생리학,의학에 근거한 서양풍수에 대한 중점적인 강의였고, 우리나라의 건설업,토목업,조경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한 전문 풍수강의였기에 보람도 많았습니다.

 

암은 자가면역질환으로 유전적인 요인있기는 하며, 특히 갑상샘암이나 BRCA1,2의 유전인자가 있는 유방암은 전이성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풍수지리에 이런 용어가 있습니다.

◐  墓宅幷吉(묘택병길)이면 介福千春(개복천춘)에 邁種之英(매종지영)이다. 墓氣及骨(묘기급골) 宅氣及身(택기급신)

해당 질환 전문의의 치료를 병행하는 것을 전제로 하되  빠른 시일내에  고도로 숙련된 풍수전문가를 엄선하셔서  조상의 묘소와 현재의 거주지를 함께 감정 받아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 대종회나 문중에서 시행하는 것처럼 다소의 비용이 들더라도 3명 정도의 풍수전문가를 함께 모셔서 가족이나 문중에서 풍수에 정통하다는 분들을  함께          풍수지리학에 대한 다양한 논제를 1시간이상의 질의응답으로 청취한 다음에 최종적인 풍수전문가를 선정하시는 것이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

  

♠ 본인의 판단으로는 분명히 증조부님의 묘소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삶에서 가장 생산적인 단어는 '바로 지금'이고  가장 파괴적인 단어는 '나중'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답글이 귀하의 가족에게 당면한 난제의 해결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