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대나무 그림을 걸어두면 어떨때 효과가 있나요?

임정희 2023.01.18 641
Q.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늦게 전화를 드렸던 임정희입니다.

 

남편과 상의해서 교수님과 상담이 가능한 날을 방금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대나무 그림을 걸어두고 효과를 보았다는 남편 선배 회사의 이야기를 듣고서 의아하기도 했었는데, 

어제 교수님과 통화를 하고나서 더욱 신뢰가 갑니다. 모란그림까지  걸어둘 필요가 없다고 하셨는데 무슨 이유가 있는건 아니지요?

저는 아이들과 남편 회사에 좋은거라면 무엇이든지 하고 싶은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그동안 6년도안 너무도 마음의 상처가 컸었거든요.ㅠㅠ

 

어제 밤늦게 불편하신 내색없이 제 말을 들어주시느랴 힘드셨지요.

이번 명절이 끝나고  교수님 모시면 왠지  큰 도움이 될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교수님 명절 잘 보내세요

 

 

 

RE :

임정희 님께

 

보내주신  메일은 바로 확인했으며,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답글드립니다.

제가 10 여년전부터 강조해 드린 picture therapy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폭발적인 운기를 발산하는 왕죽도와 모란도,소나무 그림,일부 과일그림중 압권은 바로 검증된 왕죽도입니다.

정확한 위치에 걸러두어서 그 탁월한 효과를 체험한 기업이나 개인은 일일히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세계의 다국적 기업과 중국의 텐센트등 50여개 기업,특히 대만의 TSMC(asic:주문형 반도체 제조의 세계 최고기업)의 사옥에 유독 왕죽도가많다는 사실을 주목해야만 할 것입니다.

 

특히 타이페이의 101타워도 왕죽도 형태이어서  세계 경제 불황에서도 호황을 거듭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왕죽도의 초록색은 더 나은 삶을 기약하는 '식물의 왕' 그림으로 서양풍수에서는 화려한 옥빛은 행운의 연속과 자산의 뜻하는 그림으로  정확한위치에 걸어두면 그 효과가 매우 탁월하며 특히 개인과 기업의 장수를 도모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요한 것을 색상과 구도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아셔야만 합니다.

모란그림도 분명히 효과가 있기는 하나, 왕죽도가 단연 우선이며 그 또한 색상과 구도가 중요하며, 상호보완적인 기능이 있다는 표현이 적절합니다. 

왕죽도의 효과를 확인하신 후 순차적인 매입을 권해 드렸던 것입니다.

 

 

자문후에는 분명히  달라진 효과를 결과로 체험하시게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