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아파트의 집집마다 문제가 있어 질문드려요?

이선미 2023.01.13 395
Q.

안녕하세요.

저는 세아이의 전업주부로 한솔케미칼에 다니는 남편으로부터 교수님에 관한 명성을 들었습니다.

한솔의 이인희 명예회장님과 조 이사장님의 산소를 마련해 준 사실도 알고 있구요.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 들었습니다

 

저는 재작년 가을(2021년)에 분양을 받아 이곳을 이사를 와서 살고 있는데,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벌써 3분이 돌아가셨고

6분이 암과 고질병을 앓고 있어 불안하기만 합니다.(주위 분들 때문에 지역과 아파트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주변 경관이 뛰어나고 아파트 뒷면과 측면(뒤에서 보면 오른쪽입니다)을 크게 절개한 것과  앞쪽에 강이나 개천이 없는 것을 빼놓고는  큰 문제 없다고 풍수하시는 분들도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의 남편도 온몸이 여기저기 아프다고 하고, 둘째와 셋째도 약간의 ADHD증후군이 있다고 하여 치료약을 먹고 있습니다.

터가 나쁘다면 당장이라도 이사를 가려고 하는데  이사를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먼저 전화를 드려야 되겠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3일전 오후에 다급하게 전화주셨던 분으로 기억합니다. 메일도 보내셨더군요.

본인은 다수의 재벌 회장님들의 개인및 문중묘역 점혈과 조성 내용은 물론 개인의 점혈내용에 대하여는 비공개를 원칙을 하고 있어 

본인도 모르게 공개되어지는 사안에 대하여는 매우 유김스럽게 생각합니다.

 

위의 두분의 묘역은 원주시 지정면 모지역에  쌍분의 평장으로 모셔드렸습니다.

 

 

귀하께서 거주하시는 아파트는 뒷면과 측면의 하단에 파쇄대,공극,절리로 인한 피해로 사료됩니다.

특히 절리란 joints로 암석내에 발달하는 광범위한 균열을 의미하는 fracture의 일종으로 암석에 외력이 가해져 생긴 금으로 전통풍수에서는 

岐라고 하여 그런 지역에 거주하는 것을 금기시합니다.(수맥을 인한 피해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그런 지역에 거주하면 다야한 암은 물론 각종 불치의 자가면역질환,원인을 알 수 없는 정신질환등으로 잦은 흉사를 겪게 됩니다.

어려운 풍수교정보다는 거주지의 이전을 통하여 흉사를 차단하는 것이 급선무일 것입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을 언급하는 것은 문제의 해결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