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삼각형에 가까운 땅에는 건물을 지을 수 없나요?

박유선 2022.09.15 1234
Q.

교수님, 저는 사업을 하는 남편과 결혼하여 슬하에 1남1녀를 둔 13년차 전업주부입니다.

결혼과 함께 남편 사업을 도우려고 한전근무를 그만두고 부동산에 투자하여 운이 좋아선지  큰돈을 벌었습니다.

그런데 방배동(내방역 부근)에  오래된 건물을 사서 빌딩을 지으려고 하는데 대지의 모양이 삼각형에 가까워  2년째 고민중입니다.

(대지의 1/3에는 건물이 있습니다)

 

풍수하시는 분을 두분을 모셔서 상담도 받았었는데  건물을 지어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상담시간이 두분 모두 30분도 안되고 막연한 이야기만 하니 전혀 믿음이 가지않아 산업자원부에서  근무하셨던 임모 국장님으로부터 교수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대지는 300여평이 조금 안되는데 사거리는 아니고 대로와 이면도로 사이에 있기는 하나 한면은 대로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좋은 말씀 주세요 ^^ㅜㅜ

 

별도로 전화도 드리겠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말씀하신 전 산업자원부 임국장님은 매우 잘 알고있고 인격적으로도 매우 훌륭하시며, 자제 분들도 모두 공직에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공직에서 퇴직후에도 IT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지금도 큰 일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먼저 귀하께서 보유하고 계신 땅의 형태는 일본풍수에서 剪刀口(전도구: 일명 開刀屋 이라고도 합니다). 가위의 두날 위에 세워진 형국이라 하여  그곳에 건물을 지으면 소유주나 거주자는 화재나 논쟁, 소송등에 허덕이게 되며, 전도구의 대지형태에서는 예각부분의  심각한  기의 교란으로 변사나 자살도 빈번하며, 예각 부분으로  내부의 기가 설기되어, 사업에 큰 지장을 초래함은 물론 입주자 특히 CEO의 잦은 시행착오로 사업은 쇠락하게 됩니다.

 

 *** 특히 우려되는 점은 그러한 곳에 거주하게 되면 공황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정신질환에 노출되거나 비정상적 사고 소유자가 속출한다는 점입니다. 

 

 

현장을 직접 살펴 보아야 하겠지만, 삼각형 대지는 예각 부분의 안쪽에 나무를 심고, 오행의 부족한 부분을 꼼꼼히 비보나 염승을 하게 되면 부정적인 측면을 거의 해소할 수가 있습니다.(특히 '레날트 효과'를 응용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한 염승,비보 사례는 일본에서 수없이 많이 목격할 수 있으며,  이번 4박5일의 싱가포르  테마섹 초청 풍수자문출장에서도 쉽게 접할 수가 있었습니다.

 

 

** 풍수과학은 숙명론이나 관념론이 아니라 비보나 염승등 다양한 풍수교정을 통하여 운기가 충만한 곳으로 바꿀 수 있는 학문입니다.

 

 

물론  삼각형의 대지나 건물을 매입하지 않는 것이 우선이며, 부득이 귀하와 같이 이미 매입하셨을 경우에는 신속히 비보나 염승을 통하여 길지로의 변화를 도모하셔야만 합니다.  

 

* 그러나  삼각형 대지에 세워진 건물에는 대부분 입주를 꺼려함이 현실이므로 재테크 측면에서도 크게  불리하심을 정확히 인지하셔야만 합니다.

 

 

 

전화로 약속드린 날에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