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교수님, 실력있는 풍수사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신용규 2022.08.19 1091
Q.

교수님. 저는 자수성가는 아니지만 잠시 공무원 생활을 하다 사업을 하여 비교적 크게 성공하여 지금은 금전적을 여유로운  편입니다.

빠듯한 공무원 월급으로는 생활하기가 어려워 11년의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부동산과 유통업(창고업)으로 꽤나 큰 돈을 벌었습니다. 7년전에 조부님께서 돌아가셔서 풍수적을 좋다는 예산 인근에 땅을 사서 가족묘를 만들어서 그곳에 조부님을 모셨고,

타지에 계시던 고조부모님과 증조부님도 유명하다는 풍수사의 지도를 받아 손없는 날을 택하여  이곳으로  모셔왔습니다.

제가 이곳을 조상들을 모시기까지는 국내에서 최고로  유능하다는 대학교수를 비롯해서 다섯 분의 풍수사를 모셨으니 비용도 엄청나게 많이 들었고 조상들에게 크게 효도하게 된 듯 했었습니다.

그런데 3년전에 아내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1남2녀중 막내인 아들도 작년에 큰사고로 반신불수가 되었는데 특히 뇌를 크게 다쳐서

제 사업을 물려주기도 불가능 하게 되었습니다. 도무지 실감이 나질 않습니다. 사업도 부진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모셨었던 대학교수와 다른 풍수사 네분들도 공무원을 지낸 제가 봤을때는 여간 탐탁치 않았었다고 생각되고,

무척 후회가 됩니다.

제가 공무원 출신이라 깐깐한 편인데도 풍수란 전혀 모르는 분야라  너무 성급했었던 것 같습니다.

 

교수님,  이미 저질러진 일이야 되돌릴 수 없겠지만 더는 화근을 막기 위해 이제라도 묘지를 다시 손보는 것이 가능할 런지요?

어떻게 판단하고 어떤 방법으로 실력있는 풍수사를 찾을수 있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귀하께서 겪고 계신 불행한 일에 대하여 글로서 위로의 마음 전해드립니다.

 

귀하께서 자문을 받으셨다는 대학교수나 유명 풍수사에 대하여  본인이  알 수는 없지만  귀하와 유사한 피해사례는 상당히 많다는 점을 재자문 요청과정에서 

수없이 확인해 드린 바 있고, 새로운 지역으로의 천장보다는 대부분 동일 묘역내에서의 진혈을 찾아 안장해드린 것이 대부분입니다.

 

 

***  이미 수차례 말씀드렸듯이 대기업이나 대기업 총수등 중요인사에 대한 실질적인 자문여부를 사전에 치밀하게 검증하는 작업이 더없이 중요합니다.

 

 

첫째로 기업(대기업이나 중소기업,개인기업등)의 자문여부에 대한 근거여부를 직접 확인하셔야만 하고(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하시면 잘 알려드립니다.) 

둘째로 문중 자문시 필요한 것처럼  20문항 이상의 난해한 풍수전문지식과 용어에 대한 이해가 있는지 여부를 사전에 만나서 직접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사전에 만나셔서 다양한 방법으로 풍수사의 능력을 알아보는 것은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본인은 몇년전 SK그룹의 법무팀장으로 부터 직접 전화를 받고, SK그룹의 어느 회사를 자문했는지 담당자의 전화를 함께 알려 달라고 하여,

 

sk하이닉스 이천 본사와 청주 캠퍼스 , sk건설, sk이노베이션, sk네트웍스외 3개 기업의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드려 직접 확인까지 마친 바 있습니다.

당시 sk그룹의 법무팀장은 "당신은 확인해 본 결과 사실과 다름이 없는데, 다른 분들은 모두가 거짓"이라고 지적하며, 모든 풍수사들을 폄훼하는 거침없는 말에  마음이 편치 않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 풍수지리에는  ' 自速天禍(자속천화): 스스로 빨리 망하려고 하늘의 화를 부른 것''라는 풍수사에게 해당하는 무서운 격언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문을 마친후 취길피흉(추길피흉 혹은 호길피살)하였음에도 특별한 이유없이 검증된 최고의 덕망있는 풍수사를 정신적으로 조롱하거나 괴롭히는 분들은 반드시  退福招禍(퇴복초화)를 초래하게 된다는 격언도 있기에 자문후 결과가 옳았다면 자문을 해드린 풍수사에게  더없이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는 덕성과 선성도 필요합니다.

 

 

 

 

본인은 상당히 오래전 삼성계열사중  태평로에 있는 에스원 사옥의 신축과정(삼성증권,삼성자산운용,제일모직등등)에서 부터 풍수자문을 해드려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풍수자문이 필요한 경우 거액을 요청하거나 자신을 지나치게 내세우는 분을 피하시고, 사전 검증을 철저히 하는 지혜가 필요하며, 동,서양의 풍수지리학은  물론 한문과 영어는 물론 정통 의학과 유체역학,지질학, 특히 인문학 분야에 해박하신 분의  정밀한 풍수자문을 통하여 당면한 난제를 해결해야 함에도 거짓 풍수사나 그릇된 풍수사의 풍수자문을 받게 되시면 그 결과로 인한 피해는 귀하의 경우처럼 패가절손지지나 조부자삼대연걸지지등의 흉지의 영향은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나 그 사례가 일일히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도 많아 언급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서 겪고 계신 악재를 제거하는 것이 시급해 보이며, 흉사의 차단은 악재가 가족묘역에서 비롯되었기에 그 해결방법이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