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강남역 부근의 사무실은 풍수적으로 어떤가요?

허재철 2022.08.08 920
Q.

안녕하십니까.

 저는 8년전부터 강남역과 역삼동 근처에서  금융관련업과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으로 부터 물려 받은 약간의 재산과 전공(MBA)을 살려  사업은 그런대로 잘 되는 편이였습니다.

2년전부터 사업과 가정적으로 한꺼번에  문제가 생겨  벌려논 사업은 많은데 주변 상황이 녹록치 않슴니다.

주요부서의 직원들도 하나 하나 빠져 나가기  시작했고  수익도 작년 대비 절반이하로 떨어져 고민이 많습니다.

교수님을  sk하이닉스에 임원으로 있는 제 친구로 부터 소개 받았습니다.

 

이곳이 풍수적으로 문제는 없는지 , 다른 대안은 없는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집은 판교에 있는 타운하우스라  풍수적을 좋다고 하여 3년전에 매입하여 입주를 하였는데 그곳으로 간 후 부터 아내와는 별거 상태로 아내는 다시는 지금의 집에서는 살 수 없다고 하여 사실상 이혼 상태나 마찬가지입니다.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함께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먼저 본인을 믿고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본인은 sk하이닉스 이천 본사(캠퍼스)를 3회, 청주 캠퍼스  1회 풍수자문해드린 바 있습니다.

 

귀하에서 궁금해 하시는 강남역과 역삼역 주변은 이미 80여 차례 풍수자문을 해 드린 지역으로 타 지역에 비하여 길흉이 크게 엇갈리는 지역입니다. 최근에는 스타트업체나 제2금융권의 업체가  그곳으로의 쏠림 현상으로 대형 사무실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사실도 최근 여러차례의 자문과정에서 알게 되었으나 그러한 현상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테헤란로는 대로가 지나치게 직선 위주라  기( chi energy)가 power up 되지않고, 지자기의 교란이 극심한 지역이어서 흉지가 길지보다  훨씬 많은 지역임을 아셔야만 하고, 특히 강남역 주변은 사신수살(extreme poison arrow)중 화금풍살이 지나치고 강하고, 상당히 넓은 지역으로 탐음남녀가산풍과 방방횡사절근묘가 상당히 폭넓게 산재된 지역이라  사무실 입지로 적합한 곳이 많지 않고, 길지의 선택이 매우 난해한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지역이  삼태기혈과 부분적인 첨하연소혈이 많다고 알려져 있으나 , 이는 매우 왜곡된 판단이며, 함몰혈이나 속성속패의 연소혈이 너무 많아  사무실로 부적절한 지역이 방대하게 산재되어 있음을 아셔야만 합니다.

 

(연소혈은 산의 중,상단부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단부에 있을때에는 해목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판교지역도 거주지의 편의성만을 생각하면 우수한 점이 많지만, 도처에서 뿜어대는 화금풍살과 화금목살을 견디기 어렵고,

오공형,마적형,초사형,재선형의 장점도 있지만 판교로 진입하는 여러 곳의 정돌취기입수처의 용단,용착으로 인한 점진적인 불택지로의 변화가 자명해 보입니다.

 

 

먼저 사무실과 자택을 살펴본 다음 조상이 모셔져 있는 선산이나 가족묘소를 살펴보는 것이 더없이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이전에는 넓은 의미로만 알려진 것이 이제는 필요불가결한 풍수적 평가의 삼위일체로  조상의 음택,거주지, 소유 빌딩이나  사무실(특히 집무공간과 사무실의 배치와 풍수인테리어의 적정성 판단)을 함께 보시면  당면한 난제의 해결은 물론  당대나 후손의 구원지계를 확실히 도모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가정이나 후손들의 안위와 발복은 물론  사업도 취길피흉(추길피흉)하여 큰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신뢰에 기초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기업자문의 진위 여부, 풍수지리학에 대한  진정한 능력여부, 자문후 변화 여부등을 직접 확인하신 후, 확신이 드셔서 연락주신다면 

귀하께서 원하시는 내용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나온 사무실이나 본인의 mobile phone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그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