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아이들의 공부방은 어떻게 꾸며야 풍수적으로 좋은가요ㅜㅜ

조정애 2022.07.25 581
Q.

 

교수님.  저는 두아이를 둔 어머니로 작은 중소기업을 부모로 부터 물려 받아 운영하고 있고, 큰 아이가 자폐증이고, 둘째아이도

밝히기 어려운 병으로 대학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특히 어머니는 혹시 집안  풍수에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 , 상담 받아보라고 하시지만  저는 풍수를  믿지 않습니다.

얼마전 거래처 사장님으로부터 교수님을 소개받아 사이트의 컨설틸란에서 성실하고 박식하신 답변 내용을  소상히 보았습니다.

 

다른 풍수사이트에는 컨설팅란이 없거나 방문상담을 원하는데 교수님은 컨설팅란에  애착이 많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단순히  아이들이 원하는대로 공부방을 꾸며 주었는데 교수님의 컨설팅란을 보니 나름대로 느끼는 점이 많기는 합니다.

 

아이들이 잘 되길 바라는 것이 모든 부모의 마음인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직접 오셔서 상담을 해주시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 아니면 어떤 다른 절차가 있는지 알고 싶구요.

 

풍수상담은 처음이라  전화를 드릴까요? 아니면 메일을 드릴까요?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수재 은재 어머니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잦은 풍수자문 일정과  9월초 NBBJ의 초청으로 싱가폴등 몇나라에서의  풍수자문 일정에 따른  자료 준비로 답글이 늦어졌습니다.

 

 

풍수자문은  명리학처럼 관념적인 것이 아니라 귀납적 논리의 전개가 가능한 과학의 영역임을 아셨으면 합니다.

최근에는 건축 의학이라는 새로운 분야도 풍수과학에 접목되었고, 세계적인 건축물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풍수지리나 풍수인테리어에 근거하여 

신축되거나 개축되고 있음을 아셨으면 합니다.

 

 

특히 고 이상명 교수, 3년전 작고하신 이문호 교수는 세계 풍수역사에 한획을 그으신 분으로 그 업적이 언젠가는 노벨상에 버금가는 비교불가의 상으로 

기려지리라  확신합니다. 아울러 그 분들을 도와 함께 큰 일을 하신 분들에게도 경의를 표합니다.

 

 

귀하께서 풍수자문을 하신다면  자녀의 방은 물론 귀하의 거주공간 모두를 정밀히 측정하여, 취길피흉(추길피흉과 같은 뜻)할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고 

완벽한 비보나 염승이 필요한지 여부도 알려드리게 됩니다.

분명한 것은 풍수 뿐만아니라 의학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조언도 병행하게 됩니다.

 

 

* 귀하의 경우 필히 사업장과 사업문제,  가족문제가 의뢰되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자문을 원하실 경우 직접 전화하시어 일정을 조정하시거나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 질문하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