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집 현관이 너무 답답한데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이현선 2022.07.12 699
Q.

교수님의 QnA의 내용을 거의 모두 보았습니다. 무언가 해결해 줄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는 42평이고 이사는 작년 2월에 왔습니다. 좁은 현관 통로와 바로 앞이 벽면이 있어 무척 거슬립니다.

 

수맥과 풍수를  본다는 분을 모셔서 명당이라는 검증을 받았는데도  두아이가 줄곧 아프고 남편과도 거의 매일 다투고 거의 이혼 직전입니다.

다른 집(방학동)에 살때에는 가족도 화목하고 남편과 사이도 좋고 남편 사업도 잘 되었습니다. 이곳 반포가 명당이라고 해서 꽤 비싼데도 명당이란 말만  믿고 입주하였는데 정말 하루하루 생활하기가 너무나 힘듭니다.

교수님 답변을 보니 현관이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다른 곳도 함께 보셔야 하지요?

 

물론 상담부터 받아야 하겠지만 이곳 42평대의 문제점과 꼭 필요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8월말이나 9월초에 꼭 상담 받고 싶습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평형과 관계없이 현관 정면이 좁거나 벽면이 바로 정면에 있으면 거주자는 점진적으로 매우 위험한 상황을 맞게 됩니다.

풍수파동과학에서는 현관 바로 전면에 벽체가 있으면 뇌의 전두엽을 자극하여 수명이 평균 10%~15% 감소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현관으로 부터 전면 벽체까지의 거리는 2.5~3.5m 이상이 바람직하며, 폭은 평형에 따라 달리하므로 정교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전두엽은 의욕 그리고 사물을 질서있게 생각하는 사고력과 관계가 깊으며, 전두엽이 활성화 될수록 수명이 길어지고, 지속적인 압박을 받게 되면 쉽게 다양한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문과 현관은 인간활동의 방향성과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치며 현관이 제대로의 기능을 다한다면 대뇌가 활성화 되고 직관력이 증가하여 새로운 미래가 보이게 됩니다. 

 

현관이 풍수적으로 합당하게 꾸며지면 가족은 물론 사업적으로 큰 변화를 이루게 되며,  경제력도 향상되며, 양택풍수 특히 아파트 풍수에서는 현관은 시작을 의미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경제력은 물론 정신력의 향상도 도모할 수가 있게 됩니다.

 

단순한 인테리어의 변화나 소품의 배치로 운기 유입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생각은 매우 안이하고 위험한 발상입니다.

 

(특히  숙련된 풍수전문가의 풍수자문없이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활용하는 경우는 오히려 돌이킬 수 없는 화를 자초하는 경우가 대부분임을 명심하셔야만 

  합니다. )

 

팔택가상법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 자기장의 교란여부, 유동선 저해 여부등 120여 가지를 정교하게 판단한 후, 간단한 비보나 염승의 방법으로 귀하께서 거주하시는 아파트의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 예는 너무도 많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