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CONSULTING

풍수지리에 대하여 알고싶으신가요?
주시는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Question & Answer

거주지 문의

작성자 2022.03.19 550
Q.

안녕하세요 원장님 글을보고 통찰력이 있으신 분 같아 문의드립니다. 저는 현재 용산구에 살고있는데요 용산구하면 풍수지리적으로 좋은곳이라고 알려져있잖아요 근데 어디서 봤는데 그 안에서도 용산구 서쪽지역은 귀신이 다니는 곳이라서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용산구 도원동에 삼성래미안아파트에 살고있는데요 저희아파트가 언덕인것도 좀 마음에 안드는데..저희 아파트는 풍수적으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물론 동마다 길흉이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어떤가요?

그리고 나중에 용산구에 동부이촌동으로 이사가고싶은 생각도 있거든요. 저희 아빠가 은퇴하시고 새롭게 부동산 사업을 시작하셨는데 둘중에 비교하자면 부도 쌓이고 온가족 일도 잘풀릴 더 길한곳은 어디일까요? 원장님의 고견이 궁금합니다.

 

RE :

귀하의 질문에 답글 드립니다.

귀하께서 거주하신 용산구는 세간에 알려진 것 보다는 길지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특히 도원동 지역은 세밀한 현장자문을 통하여 확인할 내용이 많은 지역이지만 예상밖으로 중급이하로  평가되어지는 지역입니다.

자세한 것은 직접 자문을 통하여 구체적으로 확인함이 전제되어야 하며 염승이나 비보문제는 평가가 이루어진 다음에 진행하여야만 합니다.

풍수지리학에서는  기본적인 진실외에 전자기학,유체역학,의학적인 측면이 배제된 상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문후에도 불신을 자초하고

생산적인 결실을 맺지 못하고 취길피흉을 못하는 것입니다.

 

동부이촌동을 대부분 명당이라고 하는 평가도 이제는 구체적이고도 세밀한 풍수적 재평가가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터에 대한 길흉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주변 사격의 급변하는 변화를 면밀히 살피고  내부 인테리어의 풍수적 정확성이 전제되어야만 길지로 평가되어지는 것입니다.

저는 청와대는 물론 삼성,SK,LG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 외국기업,중소기업,개인의 풍수자문을 한 곳에 대한 구체적인 감정평가서를 갖고 있습니다.

먼저 이 점을 확인한 후 자문여부를 결정하셔야만 거짓풍수,얼풍수의 헛된 유혹에서 벗어나실 수가 있습니다.

향후 자문시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